단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회원으로 등급 조정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	일반회원 상태에서만 "개인정보수정" 페이지에서 신청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	회원님의 단지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아이 무료제공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을 경우, 이용 시 어려움이 있거나 이용 자체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							단지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정회원으로 등업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	일반회원에 한해 "개인정보수정" 페이지에서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해지되어 있지 않은 최근 자동이체 신청내역 1건만 조회 됩니다.
						최근 자동이체 내역을 해지하더라도 이전에 해지하지 않은 자동이체 내역이 있는 경우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추가로 조회될 수 있습니다.
						아파트아이에서 관리비 납부를 원하시는 경우 모든 자동이체가 해지되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.
						자동이체 해지 시, 금융사 해지일 기준 2영업일 뒤에 관리비 납부 메뉴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자동이체 신청/해지/변경은 각 금융사로 문의 바랍니다.
						본 자동이체 신청내역은 단순 참고용으로 아파트 정보 기준으로 금융사명, 신청일자만 조회되며 자동이체를 신청하지 않으신 경우 관리소로 문의 바랍니다.  
						자동이체 납부내역은 납부내역조회 메뉴 또는 각 금융사와 관리소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					| 금융사 | 신청일자 | 
|---|---|
| 신청내역이 없습니다. | |
			
				개인정보처리방침